교육과 진로 인사이트/초중고 학습전략

이감 수학 등급컷

오늘의교육 2023. 9. 11. 19:06

수능과 관련해 요즘 뜨는 교재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이감 수학 교재입니다. 이감 수학보다는 이감 국어로 먼저 이름을 알렸는데요, 오늘은 이감 수학 교재와 함께 이감 수학 등급컷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주부터 대학별로 수시원서접수를 시작합니다. 수시를 준비하는 학생들 특히 학생부교과와 학생부종합의 경우는 대학별로 수능최저학력등급을 충족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11월 16일 목요일 수능일까지는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피곤한 일이지만 원서를 넣는 것과 별개로 수능공부는 계속할 수 밖에 없습니다.

 

 

수능의 수학 영역 구성은 공통과목(수학1, 수학2)과 선택과목(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중 택 1)으로 나뉩니다. 공통과목은 이름 그대로 모두가 공통으로 응시하는 과목이고, 선택과목은 3개 과목 중 1개 과목을 선택하여 응시하게됩니다. 수학의 과목별 비율은 공통과목 75%, 선택과목 25%입니다.

 

수학 영역의 문항수는 총 30문항이고 문제유형에 따라, 영역에 따라 문항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문제유형은 5지선다선택형은 70% 1~21번 총 21개 문항이고, 주관식단답형은 30%로 22~30번 총 9문항으로 구성됩니다. 영역별로는 공통과목은 수학1은 11문항, 수학2도 11문항 총 22문항으로 구성되고, 선택과목은 8문항으로 구성됩니다.

 

<자료 : 한국교육과정평가원>



자, 이제 본격적으로 이감 수학 교재와 이감 수학 등급 컷을 알아봅시다. 이감 수학 등급 컷을 먼저 보고싶으신 분은 가장 아래로 가시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1. 이감 수학 교재

이감은 김봉소의 수능국어 연구소 이감이라는 이름으로 출발했습니다. 현재 이감은 수능 국어 4대 모의고사 중 하나인 이감 모의고사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이감 모의고사는 대성마이맥과 메가스터디에서 판매되고 있는 교재입니다. 그리고 학원용 OFF 모의고사와 강대 모의고사 등도 출제 중인 곳입니다. 2022년 이감은 수학도 론칭을 하였는데 이감 수학 교재는 수학 콘텐츠 스타트업 회사인 씨에스엠17과 손을 잡고 만든 수학 교재입니다. 이감 수학 모의고사는 시중 모의교사에서는 볼 수 없는 특별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이감 수학 모의고사의 특징

이감 모의고사의 특징은 변별을 만드는 트렌디한 문항과 지금, 올해의 수능 대비에 탁월한 문항을 표방하여 문항을 출제하고 있습니다.

 

- 전년도 기출을 즉각적으로 반영하여 요즘 스타일의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과거의 뻔한 문항이 아닌, 다음 교육 과정 변화를 대비하는 세련된 문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단편적인 개념 활용이 아닌, 해당 개념의 정확한 이해를 검증하는 문항이 있습니다.

- 기술적인 미분 혹은 숫자 대입보다는 아이디어를 떠올려 풀어야 하는 문항이 있습니다.

 

 

 

이감 수학 모의고사는 2022년 대치동 학원가에 데뷔하여 15,000부의 교재를 판매하였습니다.

 

이감 수학 모의고사 문항은 출제역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최신 출제 경향과 신유형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트렌디한 자체 제작 문항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둘째, 기출변형과 EBS연계와 준킬러문항까지 모의고사내에서 조화롭게 배치하여 적정 난이도 밸런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셋째, 수학적 사고력으 바탕으로 문제 해결력 향상을 추구하면서 학습의 본질에 충실한 콘텐츠를 만들고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문항 출제 전후 활발한 토론과 피드백을 통해 문항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감 수학 모의고사의 강점은 EBS연계의 극대화, 최신 경향의 반영, 변별 문항의 대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이감 수학 모의고사 후기

이감 수학 모의고사로 공부해본 학생들의 후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감 수학 모의고사로 학생들을 가르치는 강사들의 후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감 수학 모의고사는 올해는 지난해의 2배 가까운 29,000부를 신청받아 판매하였습니다.

 

 

모의고사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3) 이감 수학 모의고사 구매 방법

이감 수학 모의고사는 학원용과 개인용(학생개인별구매)을 구분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학원용은 이감 수학과 제휴된 학원에서만 구입할 수 있고, 개인용은 학생이 개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이감 수학 등급컷

1) 이감 수학 모의고사 등급컷 2024 이감 ON 수학 파이널 패키지

8월 3일자 1차 모의고사 이감 수학 등급컷 입니다.

 

 

8월 3일자 2차 모의고사이감 수학 등급컷 입니다.

 

 

8월 3일자 3차 모의고사이감 수학 등급컷 입니다.

 

 

2) 이감 수학 모의고사 등급컷2024 이감 ON 수학 파이널 패키지

10월 12일자 4차, 5차, 6차 모의고사이감 수학 등급컷은 아래 이감 수학 사이트에서 확인 바랍니다.

 

 

※ 이감 수학 ON 모의고사 등급컷은 회차별 최초 발송일+4일 후 업로드 됩니다.

 

 

**이미지 출처 : 이감 홈페이지


🚀 입시 관련 정보 🚀

 

특목고 자사고 입시 면접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의교육입니다! 오늘은 특목고 자사고 입시 면접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우리나라의 특목고(특수목적고등학교)와 자사고(자율고등학교)는 국내 고등학교 중에서

edu-today.tistory.com

 

카시오 시계 수험생 선물 추천, 수능시계 군인시계 비교

수험생 선물 추천 카시오 손목시계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은 긴장과 스트레스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런 수험생에게 카시오 시계는 시간 관리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좋

momotrends.tistory.com

 

대구대 사범대 역사 교육목표 교육과정 졸업생 활동 및 장점

오늘의교육입니다! 대구대 사범대는 특수교육의 메카라고 하는데요. 전국적으로 알아주는 특수교육과, 초등특수교육과가 속해있는 대구대 사범대의 역사, 교육목표, 교육과정, 교수진, 연구,

edu-today.tistory.com